본문 바로가기

후기/리뷰

스타벅스 MD 티스푼 선물받았어요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다롱입니다 :)

저는 지난 생일, 친구에게 스타벅스 티스푼 4종을 선물받았습니다.

 

 

 

 

 


 

 

 

 

 

스벅쳐돌이인 저는 쇼핑백과 포장을 보자마자 행복의 미소를 지었답니다 :D

스벅md중에서 무엇일까 궁금한 마음에 호다닥 열어보았는데 티스푼 4종세트였어요!

 

 

 

 

 

 

신혼집에 입주하고 친구가 놀러왔을때, 아포카토를 만들어 준 적이 있었는데

티스푼이 없던걸 보았다며 이렇게 선물을 해왔어요. 감동감동♥️

 

 

스타벅스 티스푼 _ 실버
스타벅스 티스푼 _ 로즈골드
스타벅스 티스푼 _ 골드
스타벅스 티스푼 _ 블랙

 

 

4종 색상 전부 마음에 들고

괜히 티스푼만 써도 기분이 좋고 그러네요 :)

 

 

 

 

 

너무나 귀여운 스타벅스 티스푼 4종세트

커피를 좋아하는 친구 생일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참 좋을 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