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

대전 오류동 진성아구찜 너무너무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진성아구찜 오류36호점

 

주소 : 대전 중구 계룡로882번길 56
(오류동 158-16)

전화 : 042-273-399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일요일 11:00 - 22:00

월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다다롱입니다 :)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아구찜이 땡기는 그런 날이 있죠?

평소 아구찜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이렇게 가끔가다 확 땡기는 날이 있는 거 같아요 :D

 

아구찜과 볶음밥이 땡겨서 시켜먹자니 식을 거 같고... 그래서 가까운 대전 오류동 진성아구찜으로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회식장소로도 자주 갔던 진성아구찜인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추운 날씨를 뚫고 다녀왔답니다 :)

 

 

 

 

 

 

 

진성아구찜은 오류동 먹자골목 중앙이자 누리보듬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에 주차 가능하니 참고하세용 저희는 술을 먹을 예정이라 차를 놓고 갔답니다 :)

 

 

 

 

 

 

 

아구와 낙지, 해물 전부 먹고 싶었지만 아구찜 2인에 곤이를 추가했어요 :D

저는 곤이러버....♥️

매운 정도는 3단계 얼큰한 맛으로 했어요!

 

 

 

 

 

 

 

상 위에 비닐을 깔고 기본 찬 먼저 올려주셨어요!

남편과 제가 각각 좋아하는 반찬들이라 메인 나오기 전에 반찬부터 냠냠했어요 (ㅎㅎ)

 

 

 

 

 

 

 

아구가 너무 실해서 놀람..

고기도 많고 곤이를 추가해서 그런지 양도 정말 정말 많았어요!

 

 

 

 

 

 

 

아구찜엔 쐬주죠 ♥️

 

 

 

 

 

 

 

배가 부르지만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다!

볶음밥 1인분 시켜서 남은 양념과 쓱싹쓱싹-

배터지게 먹고 나왔답니다  :)

 

저녁 메뉴 고민일 땐 오류동 진성아구찜 어떠신가요 :D

다음엔 해물찜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