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

대전 근교 카페 찾으신다면 옥천 프란스테이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다롱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맑은 하늘에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는 거 보니 가을이 오긴 했나 봐요.

금세 겨울이 올 거 같으니 추워지기 전에 가을을 온전히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D

 

저는 결혼식이라는 큰일을 치르고....

어느 날 좋은 주말에 친구들을 만나러 대전 근교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옥천 카페 '프란스테이션'

 

주소 : 충북 옥천군 군북면 성왕로 1873-10

(소정리 45-6)

화 : 043-731-8205

영업시간 :

월-화 11:00 - 20:30 마지막 주문 20:00

목-일 11:00 - 20:30 마지막 주문 20:00

수요일 정기휴무

 

 

 

 

 

 

무조건 야외에 앉을 생각이었기 때문에 실내엔 주문할 때만 들어가고 아예 들어가질 않았어요.

그래서 실내 사진이 없네요 (...)

 

주문하러 가면서 사람들이 사진을 찍길래 저도 찍어봤습니다 :)

아래에서 찍어서 길쭉하게 나왔네요. 히히

 

 

 

 

 

야외 자리에 앉기 전 카페에서 보이는 호수를 찍어보았어요.

정말 프란스테이션은 뷰 맛집이 맞는 거 같죠?

 

 

 

 

 

음료가 나올 때까지 열심히 사진을 남겼어요.

뷰가 좋아서 가만히 있을 수 없더라구요 :)

 

 

 

 

 

가을 가을 한 날씨에 꽃이 너무 예뻐서 얼굴을 갖다 대고 사진을 찍었는데.. 글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 표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리꾸리 꼬리꼬리 한 응아 냄새가 확- 나서 세상... 미간이 찌푸려졌어요 ㅋㅋㅋㅋㅋ

 

 

 

 

 

다이어트한다는 친구들이 케이크를 두 개나 시켰지 뭐예요?

근데 한 입 먹고는 칭찬했어요 :D

요 카페 디저트 맛집이더라고요!

 

 

 

 

 

오랫동안 밀린 수다를 떨면서 노을 지는 모습을 보니 생각이 많아지는 날이네요.

 

 

 

 

 

지는 해가 더 쨍한 법 (...?)

광합성 제대로 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돌아가는 길, 노을이 너무 예뻐서 찍은 영상 캡처 본 

노을 보며 하루 마무리했어요!

 

 

 

대전 근교 카페를 찾으신다면, 대청호 카페는 사람이 많아 싫으시다면

옥천에 있는 카페 프란스테이션에 다녀오시는 건 어떠신가요?

 

 

 

디저트도 맛있고 뷰도 맛있는 곳!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