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

순천 맛집 | 대숲에서 먹는 닭구이, 대숲골농원

728x90
반응형

 순천 대숲골농원 

전화 : 061-741-1804

주소 : 전남 순천시 학동길 36 (대룡동 70-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안녕하세요. 다다롱입니다 :)

저는 지난 휴가에 '대숲골농원'을 다녀왔어요!

담양과 순천 여행을 하던 중 맛집을 발견하곤 다녀왔다지요 :)

 

 

 

 

 

SNS에서 이미 대숲에서 먹는 닭구이로 유명해서 기대에 부풀어 순천으로 향했답니다.
저녁 시간이 되니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대나무 숲을 산책했어요.

대숲골농원은 식사 공간과 별도로 대나무 숲이 조성(?)되어 있어

밥 먹기 전 산책하기 좋았어요 :)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어 사진도 찍고

여유를 즐겼어요 :D

 

 

 

 

 

어쩜 식당 안에 대숲이 있을꼬? 싶은 생각도 들고 배도 고파지는데

손님이 많아서인지 20분 정도 대기하다 자리에 착석했답니다!

 

대숲 안의 선선한 바람과 푸른 나무들 덕분에

담양 죽녹원을 못 간 아쉬움을 대숲골농원에서 풀게 되었어요 :)

 

 

 

 

 

대숲골농원의 대표 메뉴이자 기본 메뉴 주문하니 

닭구이 (2인) ₩50,000

빠르게 세팅해주셔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닭구이 맛도, 분위기도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순천의 대숲골농원!

2인이 먹기에 양도 많아서 배 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D

 

다음에 꼭 친구들과, 가족들과 또 가고 싶은 맛집이었어요.

겨울엔 춥겠지만 봄/가을엔 정말 인기가 터질 거 같던 곳!

잘 먹고 가요 :)

 

 

 

🎬 유튜브 [김또롱]에 순천 브이로그 영상 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