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 애월 감성숙소 | 슬로우리 제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다롱입니다 :)
저는 지난 달 코로나 속에서 결혼이라는 큰일을 치른 신혼부부입니다 ♥️

약 1년간 결혼 준비를 하며 설렜던 것 중 하나는 바로 신혼여행이었는데요!
신혼여행지로 하와이를 계획하게 되어 부푼 마음으로 결혼 준비를 해왔던 기억이 나요.

하지만 코로나가 심각한 이 상황에 해외여행은 물론 결혼식도 못할 상황이 돼버려 얼마나 속상했는지 몰라요 ㅠㅠ

그렇게 신혼여행지는 하와이에서 제주도로....
엄청난 다운그레이드지만 갈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했지 뭐예요 :)

원래 국내 신혼여행 계획은 강원도 양양, 강릉, 속초 등 강원도 여행을 하려 했으나 비행기는 타야 하지 않겠냐는 주변 이야기에

급! 여행지를 제주도로 바꾸었습니다!



 

결혼 약 한 달 전 갑작스레 여행지를 바꿔서 부랴부랴 제주 숙소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여행기간 동안 호텔, 리조트에만 있는 건 저희 취향이 아니라 감성 숙소, 펜션 등으로 알아보았어요!


그러다 발견한

슬로우리 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구엄리 977

http://blog.naver.com/sungafamily

 

Stay Slowlyjeju : 네이버 블로그

느린여행에 함께할께요, slowlyjeju, 제주도 독채펜션,제주가족숙소,애월독채펜션,애월복층펜션, 제주감성숙소,깨끗한제주숙소, 인스타그램 @ slowlyjeju (예약 010.5730.8977)

blog.naver.com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감탄사. 우와아아아

남편과 얼마나 신났는지 몰라요 :)

 

 

 

 

 

모던한 인테리어에 있을 건 다 있는 숙소!

1층은 이렇게 거실, 주방, 침실, 화장실로 이루어져 있고,

2층침실, 화장실, 테라스로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중요한 건 숙소가 정말 큰데도 따듯하고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D

 

 

 

 

 

슬로우리 제주는 총 2동으로 운영 중인데 저희가 머무른 곳은 2층으로 되어있는 B동입니다.

A동은 옆 건물, 외부 출입문으로 2층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1층은 주인 부부 거주 중)

 

1-2인이 이용하기에는 A동도 적합하지만 원하는 날짜에 B동만 예약이 가능해서 갔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연박하길 정-말 잘했다 싶었죠 :)

 

 

 

 

 

여행 첫날, 제주에 도착 후 문 연 밥집이 없어 하는 수 없이 저녁을 시켜먹었어요.

둘째 날은 바베큐를 먹기 위해 이른 저녁에 귀가를 했답니다!

 

 

 

 

 

여행 와서 바베큐 먹는 것을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오두막 이용을 신청했는데,

여행 당시 사정에 의해 오두막 운영을 하고 있지 않다고 하셔서 문 앞 툇마루에서 고기를 먹었어요 :)

 

 

 

 

 

이렇게 놓고 보니 오두막이 아니라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공간이었어요 :D

날씨도 선선해서 벌레도 없고, 세팅도 잘해주셔서 기분 좋은 저녁식사가 되었답니다!

 

 

 

 

 

비록 숯불에 먹는 고기가 아닌 전기그릴로 구운 고기였지만,

연기도, 냄새도 안 나서 되려 더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

 

 

 

 

 

오두막이 아닌 툇마루에서 먹는 고기는 꿀맛이었습니다!

예외적으로 툇마루에서 고기를 먹게 해 주셨지만

숙박객들이 원하는 경우, 가능한지는 주인장님께 여쭤보셔야 할 거예요 :)

 

 

 

 

 

이 사진에 보이는 곳이 A동입니다!

(A동은 2층만 사용)

 

 

 

 

 

그렇게 순식간에 2박 3일이 흘렀고

올해 다녀온 제주 숙소 중 제일로 맘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애월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슬로우리가 애월에 있어 얼마나 행복한 지 몰라요 :)

 

다음 가족여행도 슬로우리 제주와 함께 할 예정입니다 ♥️

잘 머무르다 가요. 센스 넘치는 사장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