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인생샷 건질 수 있는 제주 여행지 '금오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다롱입니다 :)

저는 요즘 제주에서 핫한 오름인 금오름에 다녀왔어요.

평소 오름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금오름은 비교적 평탄한 편이기도 하고,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고 하여 다녀와봤습니다 :)

 

 


 

 금오름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 1-1

 

 

 

 

 

 

 

주차장은 주차 전쟁이라 아래쪽에 대고 올라가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타이밍이 좋아서 주차장에 댔지만 너무 복잡하더라고요.

 

 

 



올라가는 시간은 15분 정도 소요됐던 거 같아요.
걷는 걸 싫어하는 저도 거뜬히 올라갈 정도였어요!

정상 직전에 보이던 뷰는 마치
모바일 게임 바람의 나라:연 같아 보여요 :D





날씨가 너무 좋았지만 바람이 심했던 날,
그래서인지 더운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금오름 정상 도착!
피크 시간엔 사람이 많으니 오전에 다녀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





제주 금오름 정상에 있는 연못(?) 호수(?)에요.
여기가 포토존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 곳입니다.

물에 비친 모습이 아름다웠던 곳!





금오름에선 말을 가까이 가서 볼 수 있었어요.
막상 가까이 가니 신기하기도 하고 귀엽더라고요 :)





말이랑 남편이랑 사진 찍어주고 싶어서 서보라고 하니
세상 다소곳하게 옆에 서기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금오름에서 인생샷도 남겼어요 :)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너무 아쉽지만 예쁜 사진 남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제주에서 낮은 오름, 경사가 심하지 않은 오름을 찾으신다면 금오름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